티스토리 뷰

구글 트렌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사람들의 검색엔진을 통한 반응을 알수가 있다.

먼저 재택근무 키워드를 살펴보면 엄청난 것을 알 수 있네요..

코로나랑 연관되어서 많은 회사들이 재택근무에 들어가서 그런듯합니다.


다음 키워드로는 코로나바이러스 엄청나네요..

일단 지금은 많이 안정되어서 소강상태네요.



그리고 국뽕 키워드를 보면 국뽕키워드도 들쑥날쑥하기는 하지만서도..

최근에 100을 찍었네요.



관련해서 정부란 키워드도 100을 찍었어요.


아베 일본총리도 최근에 100을 찍었네요..


감염자수도


이렇게 구글 트렌드를 이용하면

다양하게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쉽게 찾을수가 있어요.

다들 이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