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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하라주쿠 역이 재건축된다고 발표되어 충격이 확산되고있다.



도쿄 올림픽을 위해 개량


JR 동일본은 8 일 


2020 년 도쿄 올림픽 · 패럴림픽에서 이용자가 많아 질 것으로 


전망되는 역과 주요 환승역 개선을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미 "센다가야 역"  "시나노마치 역 ", "하라주쿠 역 '은 구체적인 개선 계획이 결정되었고


"유라쿠쵸역"과 "신바시역" "하마마츠쵸역" 등도 개선을 계획하고 있다고한다 .



하라주쿠 역은 어떻게 바뀔까?


하라주쿠 역은 어떻게 바뀔 것인가? 


발표 된 개선 계획은 다음과 같은 내용.




현재 연시에만 사용하는 임시 승강장을 


"외근 전용 홈"과 다케시타 입개찰 및 통로에 연결. 


또한 선로 및 홈에 2 층의 역사를 신설.




중앙 광장과 개찰구 화장실을 넓게 다른 엘리베이터를 설치. 


메이지 신궁 측에도 새로운 출입구를 설치한다.



인터넷 상에는 '역사를 남기고' 라는 목소리가 ..



"지금 그대로 좋다 ""역사를 남겨 달라 "는 목소리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역사


현재 하라주쿠 역사는 관동대 지진 이듬해 다이쇼 13 년에 건축 된 


도쿄 도내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역사.




수년 동안 젊은 메이지 진구 참배 자 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온 역 인만큼, 


역사가 사라질 것을 아쉬워하는 사람이 많은 것이다.



역사적 가치가있는 건물을 살려 건설 바꾼 사례도


역사적 가치가있는 건물을 다시 정비 · 개량 될 때 


원래의 건물을 일부 남겨 재건축하는 경우도있다. 


쿄 역앞에있는 '도쿄 중앙 우체국 청사'는 


2012 년 당시 국 청사의 모습을 남기고 고층 빌딩으로 리뉴얼.




도쿄 긴자의 가부키도 


2013 년 제 4 기 가부키좌의 디자인을 답습 한 지상 29 층, 


지하 4 층의 고층 빌딩에.





노후화 등으로 폐업한 도쿄도 치요다 구의 「구단 회관」도 쇼와 초기의 시대 성을 표현한


희소성과 역사 성이 있는 것으로, 


외관과 인테리어의 일부를 남기는 걸로 방침이 정해졌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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