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 감동 결혼식 입장 " 로 화제가  되어 100 만회 이상 재생 된 동영상이있다. 


그것은이 가브리엘 씨와 아나베라 씨의 결혼식이다.



▼ 입장 해 오는 신부



▼ 신랑은 무심코 ......



▼ 통곡?



▼ 옆에 서 있는 신부와 시선을 나누고



▼ 또 통곡



들러리를 선 가장 친한 친구가 무심코 "진정해"라고 말하고있다 


▼ 신부 들러리도 울어




▼ 통곡하는 신랑과 눈물을 참는 신부




신랑의 모습을 조금 웃기다고 생각하면서도, 


"오래도록 행복하게!" 라고 무심코 소원을 빌고 싶어지는 멋진 동영상이다. 


이 동영상은 4 일만에 100 만 번 이상 재생되고있다. 


▼ 식 후에는 발리에서 신혼 여행을 즐겼다고 한다.




이 동영상이 화제가 된 계기는 하나의 트윗이었다. 


"이렇게 감동적인 결혼식의 입장은 본 적이 없어. 두 사람 모두 행복하세요"


라는 댓글 모두에 게시 된 트윗이 이곳이다.



이 트윗은 4 일만에 3.4 만회 리트윗되었고


4.3 만 번 좋아요가 되었다.



아나베라 씨도 "인생 최고의 날"


▼ 동영상 전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