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를 생각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포착 한 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가되고있다.


심야 근무를 마치고 아이들 곁으로



사진이 촬영 된 것은 미국 펜실베니아 주에있는 York Hospital Pediatrics. 


심한 천식으로 입원하고있는 1세의 어린이와 그 침대에서 몸을 웅크리고


자고있는 아버지의 Andre Palmer 씨 (31)의 모습이 찍혀있다.



촬영 한 것은 그의 아내 인 Amy Palmer (33) 씨. 


그녀에 따르면 Andre 씨는 그날 심야 근무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일을 마치고 병원을 방문했다. 


그녀는 ABC7의 취재에서 


"나는 야근 후, 그는 병원에 올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집에 가서 잠을 잘 수 있었을 것입니다"


라고 대답했다.






소파에서 자는 아내도 일으키지 않고 침대 아래로



병실에는 보호자의 사람이 잘 수있는 소파가 있고, 


Amy 씨는 남편이 방에 들어 왔을 때, 


거기서 자고 있었다고한다. 


그러나 Andre 씨는 지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내를 깨우지 않았다. 


왜냐하면 Amy 씨도 매일 얼마나 피곤하고 있는지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가족을 위해 다하는 모습에 격려 쇄도


그 Amy 씨는 일어나서 남편이 아이의 침대 아래에서 자고있는 것을 목격한다. 


즉시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 북에 게시했다.



"열심히 일하고 가족을 위해 다 남성의 사진입니다. 

심야 근무가 끝나고 나서 그는 곧장 병원에있는 아들에게로왔다. 

그는 지쳐 있었다.

하지만 여기에 ! 올해의 베스트 아버지상은 그대에게 주어지는 것입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


결국이 사진은 단번에 화제가되어, 1000개 이상 좋아요를 받고 있습니다.


 "멋진 사진이야" 


"좋은 가족 이네요. 당신과 아기를 위해기도합니다" 


"신의 축복을! 괴로운시기는 그렇게 오래 가지 않아요"


라는 격려의 메시지가 쇄도했다.



그리고 현재 아이는 병원을 퇴원하고 집으로 돌아 요양하고 있다고한다. 


물론


이 사진에서 가족을 생각 남자의 마음이 아플 정도로 전해져 온다. 


여하튼 아이가 건강하게 그들이 진심으로 안심할 수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







댓글